로그인 / 회원가입
SEMINAR

정보 및 인력의 교류 활성화를 통해 한국 과학의 경쟁력 확보를 지향합니다

홈 SEMINAR 공지사항
SEMINAR
Global K-BioX Seminar 연사 소개 공동 주최 대학/기관 공지사항
공지사항
첫 세미나 RSVP 부탁드립니다.
등록일 Sep 07,2020 | 작성자 K-BioX | 조회수 750
1. 각 학교 운영위원님께서 각 학교/기관에 RSVP 를 공유해주셔서 직접 RSVP 를 하도록 부탁드립니다. 이 페이지 링크를 통해서 RSVP 를 하셔도 됩니다.
 
*RSVP 링크: https://forms.gle/f2eQzY9UWWzWmiYr5
 
RSVP는 이번주 목요일 (9월 10일) 오후까지 작성 부탁드립니다.
현재 Zoom 미팅룸이 1000명이 맥시멈으로 되어 있어서, 혹시 그 이상이 되었을 때 저희가 공동/참여대학 청중을 최우선으로 모시기 위해서 추가적으로 조치를 취하려 합니다.
(1000명이 안될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혹시 줌 링크가 여러곳에 공유되었을 때를 대비하여 메인 참여 청중들이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준비중입니다.)
 
2. RSVP 후 줌 링크를 개별이메일을 통해 보내드리려하는데, 참여대학 청중들을 우선적으로 하기위해 다른 곳에 공유되는 것을 방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 
3. Zoom meeting room 입장시 10분 전 참여를 가급적 부탁 드리고 입장 후 본인 이름을 소속/이름으로 변경(Rename) 부탁드립니다. 예, (한국대학교, 홍길동).
실제 해당 학교 참석자에 대한 배려로서 요청 드립니다..
 
 

 

* K-BioX 개인정보 이용은 세미나 RSVP 를 통한 K-BioX 세미나 관련 정보 제공 (Zoom link/세미나 정보 업데이트) 및 참석 인원 파악용으로만 철저하게 사용될 예정입니다.
 
개인 정보 (이름/이메일) 노출을 원치 않으신 경우는 각 학교 운영위원님들에게 따로 RSVP 를 진행 하시면 세미나 진행에 큰 도움이 될듯합니다.

문의 사항 있으시면 K-BioX (kbioxrsvp@gmail.com) 운영위원 내지는 각 학교 운영위원에 연락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