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 / 회원가입
SEMINAR

정보 및 인력의 교류 활성화를 통해 한국 과학의 경쟁력 확보를 지향합니다

홈 SEMINAR 공지사항
SEMINAR
Global K-BioX Seminar 연사 소개 공동 주최 대학/기관 공지사항
공지사항
글로벌 멘토링 프로젝트: 전공 분과 리드 (운영진) 리쿠르팅
등록일 May 01,2021 | 작성자 K-BioX | 조회수 700
글로벌 멘토링 프로젝트: 전공 분과 리드 (운영진) 리쿠르팅
 
 
이번학기 글로벌 멘토링 전공분과를 함께 이끌어 가 주실 각 전공 분과 리드를 담당해주실 분들을 모십니다. (세부 분과 내역들은 수정 가능합니다. )
 
지원 자격: K-BioX 회원 모두가 자격이 됩니다. 본인이 열정이 있으면 가능합니다. 교수님, 박사님, 대학원생, 학부생 분들중에서 분과 활동에 있어서 회원이 아닌 운영진으로 으로 참여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알려주시면 논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(카톡: cooljohn)
 
글로벌 세미나 와 연계해서 진행을 하고 있고 K-BioX 분과 활동은 따로 분과 운영진들과 이야기 후 계획이 따로 이루어질 듯하고 서울대학교 생명과학부/한국연구재단/재외동포재단/소다기프트 등에서 후원/지원을 해주십니다.
 
본인 이력서에 전공 서브 분과 lead 라고 넣으실 수 있는 경력을 만드시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고 K-BioX 의 그 전공 분과 분들 모두와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이 됩니다. 
 
모두가 정해지면 곧 운영진 미팅이 진행되고 세부 스케줄들을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 
현재 전공 분과 현황
1) AI/Bioinformatics
2) Cancer/immunology/metabolism
3) Stem cell/development/regeneration
4) Bioengineering
5) Neuroscience
6) Biophysics
7) Single cell biology
8) Microbiome
9) 기타 bio연관
10) 인더스트리 관련